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휴식

가성비 좋은 페이퍼플레인 운동화 런닝화 PP1401(feat 쿠팡) | Good value for money PaperPlain Running Shoes PP1401(feat Coupang)

 

 

가성비 좋은 페이퍼플레인 운동화 런닝화 PP1401 

 

 

 

2020년 올해는 연초부터 발생한 코로나로 인해 대부분의 시간을 실내에서 보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부득이 외출을 할 경우 마스크를 꼭 쓰게 되다보니 운동을 하러 외출하는 경우도 극히 드물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외출을 할 경우 구두보다는 편한 운동화나 런닝화를 신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가성비 좋은 운동화나 러닝화를 구매하여 신게 되는데요. 얼마 전 쿠팡에서 구매한 가성비 좋은 운동화가 있어 리뷰를 작성해 봅니다.

 

가성비 좋은 운동화나 런닝화 브랜드는 많은데요. 제가 구매한 브랜드는 페이퍼플레인이라는 브랜드입니다. 페이퍼플레인 브랜드는 2010년 론칭한 운동화브랜드입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론칭한 브랜드인데 타사의 높은 가격거품의 신방을 구매하는 불합리한 소비행테를 개선하고자 노력하는 운동화 브랜드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여 고객만족도가 높은 가성비 좋은 브랜드로 페이퍼플레인은 정평이 나 있다고 합니다. 론칭 이후 엄청난 고객선호로 빠른 인지도와 높은 판매량을 일으킨 브랜드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운동화, 어그부츠, 조리, 트래킹화, 런닝화, 아동화 등의 슈즈 그리고 의류 및 패션계열에 까지 사업확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페이퍼플레인 운동화 PP1401 모델입니다. 이 신발은 뒷굼치 에어를 강화한 것이 큰 특징입니다.  대용량 에어쿠션을 넣었는데요. 고급기술을 사용하여 에어의 안쪽까지 채색하고 대용량 에어로 쿠션감을 높혀 더욱 편안함을 업그레이드하였다고 합니다. 

 

 

 

 

 

 

 

쿠팡은 사랑입니다. 쿠팡에서 로켓배송을 구매하면 어김없이 다음 날 새벽 총알같이 문 앞에 택배가 와 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페이퍼플레인 운동화 PP1401 모델도 다음 날 새벽 바로 도착했답니다. 포장도 깔끔하고 박스도 찌그러짐없이 안전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포장을 뜯고 박스를 개봉한 모습입니다. 까맣고 깔끔하고 멋진 페이퍼플레인 운동화 PP1401가 눈에 들어옵니다. 큼지막한 에어쿠션이 특히 눈에 바로 들어 옵니다. 신어보기도 전이지만 발이 상당히 편안해질 것 같은 느낌이 바로 전해집니다. 

 

 

 

 

 

 

 

페이퍼플레인 운동화 PP1401의 윗모습과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 본 얼짱각도 모습입니다. 부드럽게 빠진 라인에 페이퍼플레인 로고를 더하여 깔끔하고 멋진 스포티한 라인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페이퍼플레인 운동화 PP1401의 바닥입니다. 우수한 내마모성을 통해 뛰어난 안정감을 제공하는 러버(고무)를 아웃솔에 사용했다고 합니다. 또한 와플모양의 홈으로 접지력을 향상시켰다고 합니다. 

 

 

 

 

 

 

가성비 좋은 운동화인 만큼 대용량 에어쿠션을 사용하여 대용량 에어의 쿠션감이 상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육안으로 봐도 대용량 에어쿠션의 강력한 파워를 느낄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서가 동봉되어 있어 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교환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니 안심하고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발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페이퍼플레인은 다년간 소비자의  NEED를 분석, 파악하여 고급 소재와 앞선 기술로 최고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실재로 제품을 구매해 보니 가성비가 좋을 뿐아니라 운동화 자체의 품질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페이퍼플레인 운동화에는 여분의 운동화 끈도 1개 추가로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이런 것이 바로 소소하지만 고객을 위한 배려가 아닌가 생각되었습니다. 운동화를 신다보면 운동화 끈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여분의 끈이 동봉되어 있으니 걱정없이 신어도 되겠구나 싶었습니다. 

 

이상으로 간단하게나마 가성비 좋은 페이퍼플레인 운동화 런닝화 PP1401 리뷰를 마칩니다.